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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 가치 순위와 일본 자동차 업종
    금융/경제 2019. 11. 11. 19:37

     

     

     

    세계의 브랜드 가치는 289억달러!
    세계 유수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그룹"WPP그룹"과 그 그룹"Kantar(캔터)"은
    2019년 11월 6일 세계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는 연차 검사"브랜드
    Z톱 50가장 가치 있는 일본 브랜드 순위"를 처음 발표했다.

    가장 가치 있는 일본 브랜드 순위 톱 15을 체크!

    이에 따르면 브랜드 가치 총액 289억달러의 도요타가
    1위를 기록하며 2위의NTT에 이어 3위에는 혼다(117억달러)이 올랐다.

    톱 5자동차 브랜드 3개사가 차지

    1위 도요타, 3위 혼다 5위 닛산
    범주별로 보면 자동차 범주는 도요타와 혼다가 주도했고 톱 50브랜드 가운데 가장 가치 있는 카테고리가 됐다.
    이번 차지한 자동차 6브랜드가 랭킹 총액의 25%(547억달러)를 차지하고 있다.이 가운데
     도요타 혼다 닛산(5위, 105억달러)의 3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브랜드 순위"에서도 톱 10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자동차 제조 업체에서 모 빌러티 기업으로 그 형태를 변화시키고 온 도요타는
    명확한 목적 의식을 갖고 양질인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고 매우 혁신적인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인지되고 있다.

    세계 랭킹에서는 통하지 않는 일본
    1위인 도요타에서도 세계에서는 41위
    일본의 국가 이미지는 "고품질"와 연결된다 세계의 많은 시장에서 일본 브랜드의 강점이다.
    그러나 GDP세계 제3위이자 건전한 브랜드를 많이 갖고 있는 일본에 있어서도
    올해"브랜드 Z톱 100가장 가치 있는 "글로벌"브랜드 순위"를 차지한 것은 도요타(41위)와 NTT(70자리)뿐이었다.
    일본에서는 많은 국내 기업이 여전히 브랜딩에 "제조"어프로치를 채용하고 있는데 일본 브랜드의
    "해외에서의 활약도(해외에서 매출액과 판매 수량, 수익성을 조합한 평가 기준)"는 브랜드 Z의 조사
    대상 국가 평균치를 밑돌았다.브랜드 Z조사(이하, 브랜드 Z)는 세계 최대 브랜드 자산 가치 조사이며
     재무 데이터의 분석과 면밀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조합하는 브랜드가 기업에 가져올 가치를 평가하고 있다.
    브랜드 Z는 브랜드 자산 데이터베이스로서 과거 20년 동안 세계 51개국 380만명을 넘는
    소비자의 인터뷰를 해왔다.이는 8만명을 넘는 일본 소비자 조사를 포함한다.


    WPP그룹은 본부를 런

     

    던에 두고 세계 유수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그룹이며,
    NASDAQ및 FTSE증권 거래 장에 상장하는 기업이다.WPP는 국내 기업 다국적
    기업, 글로벌 기업의 클라이언트에게 WPP그룹 각사·관련 회사를 통해서,
    클라이언트의 문제 해결 때문에 종합적인 폭넓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캔터는 세계를 리드하는 마케팅 리서치 컨설팅 회사이다.소비자가 어떻게
    생각하고 느낌, 쇼핑하고, 브랜드 체험을 공유하고 지지하며 의견을 갖는지 깊이 연구하고 컨설팅을 하고 있다.

    우물 안 개구리라는 것. 나는 10년 이상 독일 차에 타고 있지만, 도요타 등들
     꽤나 늦고 있다는 것, 일본인은 인식하지 않으면 안 된다. 결코 미에가 아닐까
    차 자체 1세대 뒤쳐질 것. 어쩌면 한국 차에 쫓기고 있는지도.
    그리고 10년 지나면, 중국 인도가 대두된다.텔레비전 본체가 그랬던 것처럼.

    도요타에서도 LEXUS가 있어서 인기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인 소감치고는,
    저 LEXUS LS 500h의 스핀들 그릴이 최고로 멋있었어.F sport도 나쁘지 않다.
    UX, CT, GS, LX, NX는 솔직히 F sport에서도 멋지게는 없다.

    신형 야리스는 단순한 변명에는 아니다!
    "이런 것은 사장이 도요다 아키오가 아니면 못한 것입니다"

    드디어 시작되는 신형 야리스의 출시를 앞두고 우리 보도진을 향해개최된 프로토
    타입 시승회 모두 발언에서 도요타 자동차 콤팩트 카 컴퍼니의
     미야 우치 카즈 키미 프레지던트는 그렇게 말했다.

    "지금까지 도요타 자동차는 개발은 개발, 설계는 설계의, 그리고 공장은 공장,
    그런 식으로 영역별로 회사가 나뉘어 있었습니다. 즉, 한대의 자동차가 고객에게
    끝까지 총괄하고 보았던 것은 사장의 도요타만,이라는 것이 됩니다. 그러나 그것을
     세로축에서 컴팩트 카, 미드 사이즈 등과 회사에서 구분, 제품 개발에서 생산까지
    일관화함으로써 한대의 자동차를 한 프레지던트가 책임 지고 볼 수 있게 되었다.
     토요타가 말하『 더 좋은 자동차 만들기 』이 바로 회사로 이뤄진 토양이 생긴 것입니다.
    이것은 이제, 꼭지인 자동차를 만들면 발뺌할 수 없다.(웃음)"

    더 좋은 자동차 만들기"에서 생겨난 신종 야리스를 영상으로 체크

    그렇게 농담을 낀 프레스의 웃음을 촉구하면서 시작된 프레젠테이션였지만
     그 기저에는 확고한 자신이 참으로 짙게, 음~으로 머무는 것이었다.

    도요타의 소형차 빗츠가 글로벌 네임인 야리스에 이름을 통일되어 발매된다.

    그것이 단순한 변명이 아닌 것은 쉽게 상상할 수 것이다.

    발매는 2020년 2월 중순.그런데 과연 개발 진 자신은 정말인가.

    현행 비츠보다 크기가 작아진 신형 야리스
    우선 외모부터 살펴보자.

    솔직히 이제 완전히 비츠가 없다(기쁨)!

    완전 쇄신이란 말대로, 스타일리쉬하게 역동적으로 극적으로 거듭났다.
    꼭 덩어리감이 있어 질주감도 있고, 솔직히" 멋있었어!".(코레 코레,
     콤팩트 해치백 유저는 이런 것 요구했어요,라고 무릎 치고 싶어지는 디자인이다.

    물론 타고 좁은 것은 싫지만, 어차피 실내 공간을 중시한다면 같은
    가격대에서 더 MPV 같은 실루엣 것은 많이 있으니까, 이런 해치백은
    어쨌든 멋있고 스타일리쉬하고 있고 싶대, 그렇게 생각한 것이다.

    야리스의 키모는 TNGA플랫폼 채택에 엔진, 트랜스미션 서스펜션 등
    주요 컴퍼넌트를 모두 새 설계와면 나 카미에 포커스 되기 쉽다.
    사실은 가장 큰 낭보는 이 디자인의 묘하게 있다고 생각한다.

    도대체 무엇이든 거대화하는 이 시대에 현행 비츠보다 크기를 작게 하다니,
    그곳이 우선 대단하다.

    길이 3940mm× 전폭 1695mm× 전체 높이 1500mm.전폭으로 전체
    높이가 변하지 않는 것의 길이는-5mm에, 전조등 쪽 코너를 30mm,
    리어 코너를 25mm 줄여서 원만을 부여한 것에서 캐빈이 꼭 응축된.

    앞 유리는 험준한 경사를 가진다(뭐라고 현행 비츠 대비-110mm!)꼭
     하반부에 중량감이 생겨나고 있다.주장할 뿐 라이트 주위며
    제대로 얼굴의 개성이 있고, 그것에 엉덩이가 예쁘다(이거 큰일!).

    특히 코리아는 라이트가 바디보다 좀 튀는 듯한 입체감에서 눈길을 끌
    만한 재미이다.리어 윈도도 겉을-40mm로 있으니 잘 이 라이트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즉, 차원의 가운데 부분은 둥글고 그리고 루프를 정점으로
     사이즈를 맞대고 제대로 버티감 있는 스타일링에 된 것이다.

    게다가 칼라 바리 에이션도 풍부하다. 새 설계된 "아이스 핑크 메탈릭"은
    유니섹슨 절묘한 컬러로 찍어도 좋다. 시승 차에는 루프 염색과 보디 칼라가
    다른 2톤을 준비하고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검은 루프×아이스 핑크 미가 초혈?.
    왜냐하면 멋진 걸.어딘지 모르게 이타후란 바람조차 느끼게 하는 정도다.

    최근 현행 비츠를 렌트카로 빌렸다가 최악인 차였다.
    밑주위는 빈곤층으로 승차감은 나쁜 인테리어는 가타피시 시끄럽다.
    게다가 그것이 6천킬로도 달리지 않는 개체에서 깜짝 놀랐다.
    도요타는 딜러도 2건 교제했지만 모두 살 때는 태도 좋은 산 후는 최악의 응대.
    더 안 한건은 아직 계약의 자동차 보험 계약서까지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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